본문 바로가기
  • 이웃집 찰스
어플소개

tv 다시보기 무료 앱 / 티비 편성표 어플

by 예화사랑 2021. 1. 26.
 

1. 트렌드TV  (티비 다시보기)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트렌드TV  (티비 다시보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트렌드TV  (티비 다시보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모든 방송을 한번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게 업데이트 됩니다.

모든 서비스는 가입이 필요 없고 100% 무료입니다.
바로 사용해 보세요~

 

너무편하고 좋아요 그전에 쓰던엡이랑 이름도 똑같고 품질은 더좋아졌어요 무료로 볼수있고 가입도없고 바로볼수있고 화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개발자님 사랑해요^^

 

약간의 조금 끊김 현상이나 지지직하긴 하지만 드라마나 예능 보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네요! 최고에요:)

 

완전 굿ㅋㅋ다른거보다 종료대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깔앗는데..좋네여ㅋㅋ보보경심려 대부분없던데..ㅋㅋ잘 이용하겠습니다~!!^^

 

굿굿입니당 공짜로 재방송 바로 볼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보고 있어요^^

 

트렌드TV  (티비 다시보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왕티비 다시보기 어플

 

 

 

 

두번째 소개할 어플은 왕티비 다시보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왕티비 다시보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왕티비 모바일은 TV정보 다시보기,실시간방송, 핫이슈 방송편성표등
바쁜 직장인들의 필수 앱입니다.

드라마, 예능, 시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다시보기 제공

 

너무 맘에 들어요ㅜ제가 펜트하우스라는 드라마를 못봐서 play스토어에 계속 찾았는데 없더라구요ㅜㅜ근데 왕티비는 다 있어서 너무 좋네요ㅜㅜ광고도 그냥 사진?그런것만 나오고 영상광고는 안나와서 너무 편했네요!

 

여기만큼 좋은 다시보기 못본거같아요 날마다업데이트꾸준히되고 감사히 잘보고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보려면 보통 유료결제해야되는데 이 앱은 무료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실시간 방송볼수있는 채널도 많아서 진심 꿀인듯

 

업데이트도 빠르고 영상도 잘나오네요~ 본방사수 못할 때 최고인것 같아요!! 굿굿!!

 

왕티비 다시보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엄지척 tv 다시보기 어플

 

 

 

 

 

세번째 소개할 어플은 엄지척 tv 다시보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엄지척 tv 다시보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tv 다시 보기 앱입니다.
다양한 채널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진짜 엄청 좋아요! 오래된거 보면 화질이 좀 않 좋긴 하지만 3년전거만 해도 화질 좋아요! 가끔씩 하얀 화면이 나오긴 하지만요. 그래도 다른 다시보기 앱들이랑 비교하면 진짜 좋은게 다른 다시보기 앱은 최근에 나온 10회 정도 까지만 볼수 있는데 여기는 몇년전거도 볼수있어서 좋아요. 진짜 별 100개는 줄수 있어요.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엄지척👍

 

무료인데도 제가 찾는 왠만한 드라마는 다 있네요.다만 화질이 좀 안 좋아요.그래도 드라마 다시보기 앱중에선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가끔 검색안될때 있지만 이정도면 훌륭함

 

코로나로 인해 방콕하는데 덕분에 잘보고잇네요 중드 많이 올려주세요

 

엄지척 tv 다시보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코스모스TV 어플

 

 

 

 

 

 

 

 

네번째 소개할 어플은 코스모스TV 어플입니다. 아래는 코스모스TV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실시간TV
- 지상파, 종편/보도, 홈쇼핑, 드라마/예능, 영화, 애니, 키즈, 다큐, 스포츠, 라디오 등 다양한 컨텐츠 제공

▶ TV 다시보기
- 드라마/예능/뉴스/시사 다시보기, 종영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 지상파,케이블,종편 실시간 업데이트

▶ 미드 다시보기
- 방영중/완결된 미드 다시보기
- 방영중인 미드 실시간 업데이트

▶ 애니메이션
- 방영중/극장판/완결판 무료 다시보기
- 방영중인 애니 실시간 업데이트

 

고 싶은 드라마 다 볼수있어 좋구요~끈김 없이 볼수 있어 더더 좋아요~사랑합니다 아주 짱짱짱

 

업데이트가 빠르고 볼거리가 많아 아주좋네요

 

새로운 영화 좀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우와 !! 코스모스TV 덕분에 못봐던 드라마도 보게 돼고 정말 가편하용~^^

 

코스모스TV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오늘의 티비 모바일 어플

 

 

 

 

다섯번째 소개할 어플은 오늘의 티비 모바일 어플입니다. 아래는 오늘의 티비 모바일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오늘의 TV정보,다시보기,실시간방송 무료로 시청하세요

100%무료
바쁜 직장인의 필수앱 오늘의 TV

다시보기,실시간방송등 빠른 업데이트!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앱이 없으면 전 하루종일 뭐할지 갑갑하네요~ 너무좋아요!!!

 

너무너무 소중하고,사랑스런 어플 주심에 감사합니다.박수👏👏👏👍사랑.건강.평화를 빌어요^♡^없음 안되네요.ㅎㅎ.다른어플중 많이애용하는듯해요.

 

티비가따로필요없어요 덕분에 미니티비를 내편한시간때 볼수있고 제깍제깍 잘업그레드되서 정말 좋아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너무너무 사랑스럽고 소중한 어플 감사합니다.없음 안될만큼 다른 유사한어플중 많이애용 하네요.사랑.건강.평화를 빌어요.박수👏👏👏👏👏👍

 

오늘의 티비 모바일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